모토로라 TLKR-T80 무전기 도심환경

상품구매해본 전화기,무전기 모토로라 TLKR-T80 무전기 세일가 설명해드려요
금일 할인전금액 6% 176,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65,000원 세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2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모토로라 TLKR-T80 무전기 상품구매


도심환경 300미터, 아주 좋습니다. |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T40은 배터리 교체 방식이라 충전가능한 80으로 구입했습니다
송수신 능력은 다른 후기에서와 같이 시내 주택가에서는 300미터 도달하기도 힘겹습니다


15만원에 에이전트놀이할수있음 | 자전거 동호회에서는 꼭 필요한것이 무전기입니다.
선두 리더는 후미에서 펑크,사고,고장등으로 라이딩을 할 수 없는경우가 발생해도 무전기가 있으면 리더는 즉시 알수가있어서 좋아요.
우리 카페에서는 모토로라 T80익스트림 기종 12개로 운용하는데 이 기종은 가성비가 굿입니다.
방수,방충이돼서 든든합니다.


모토로라 TLKR-T80 무전기, TLKR-T80EX장비일하면서 2대에 쓰고 있는데, 음,감도 좋네요~~
8시간씩 일하면서 1대는 16시간 이상 쓰는데, 1대는 11시간 정도 쓰다가 배터리 부족으로 꺼져버리네요.
추가적으로 배터리 주문할려고 찾아보니 쿠팡에서는 주문이 안되서
다솔통신 사이트 들어가서 추가적으로 주문했습니다.
셋트로 파시는김에 배터리 추가적으로 넣어서 파시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모토로라 TLKR-T80 무전기, TLKR-T80EX광고에 표시된 거리에 현혹되지말고, 도심환경 300미터 내(생활무전기로 넓은 반경임)에서 사용하실 목적이라면 대만족 하실 것입니다.


모토로라 TLKR-T80 무전기, TLKR-T80EX스키장에서 쓰는데 조금 크긴한데 배터리도 오래가고 같은급(?) 무전기들은 멀어지면 지직거리는데 이건 그런거 없었음 가격대 만족하고 쓰고있음


모토로라 TLKR-T80 무전기 상품구매


The post 모토로라 TLKR-T80 무전기 도심환경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xdlryhw.mujvwiz.monster